•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KECND 모바일

Korean Expat Community for National Disasters

KECND 모바일은 한림대 건강과뉴미디어 연구센터가 주축이 되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 감염병 등 국가적 재난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재난안전 정보 모바일 포털입니다.

How to use

모바일에서 메뉴는 우측 상단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메뉴를 불러올 수 있으며, 상단 중앙의 검색창을 통해 게시물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How to use

Your stories, podcast, community는 각각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의 재난 관련 일상 및 체험담을 공유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해당 공간에서는 외국인들이 코로나 등의 재난시기에 대한민국에 거주하며 느꼈던 생생한 경험담이 다양한 형태로 공유되고 있습니다.

각각의 해당 메뉴에서는 연필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서 누구나 쉽게 경험담을 새로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감염병 예방 네트워크 모바일

감염병 예방 네트워크는 한림대 건강과 뉴미디어 연구센터가 주축이 되어 운영하는 감염병 종합 정보 모바일 포털입니다.

How to use

모바일 메뉴에서 메뉴는 우측 상단 또는 메인 화면에 중앙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눌러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How to use

크리에이티브 콘텐츠에서는 한림대 건강과 뉴미디어 연구센터가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최신 뉴스레터, 이미지, 영상, 앱 등의 최신 콘텐츠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감염병 예방 실천운동 페이지에서는 저희 연구센터에서 진행중인 캠페인 활동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